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도 이런 연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사랑 듬뿍 로맨스 드라마 추천, 리뷰

by KIMDO4668 2022. 12. 17.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나도 이런 연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사랑 듬뿍 로맨스 드라마 추천, 리뷰

 

 

안녕하세요 전봇대입니다!

 

오늘은 나도 이런 연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사랑 듬뿍 로맨스 드라마 추천, 리뷰를 하려 합니다!

 

과연 어떤 사랑이 듬뿍듬뿍 가득 차 있는 드라마가 여러분을 기다릴지!

 

함께 보시죠!

 

Let's Go!

 

 

#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 청춘 케미스트리

program.tving.com

 

 

드라마 정보
제목 : 스물다섯 스물하나
개요 : 로맨스 / 한국 / 16부작
개봉 : 2022.02.12.
연출 : 정지현(더킹 : 영원의 군주)
출연 :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 스물다섯 스물하나

 

전봇대의 나도 이런 연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드는 사랑 듬뿍 로맨스 드라마 추천 그 첫 번째!

첫 번째 드라마는 < 더킹 : 영원의 군주 >를 연출한 정지현과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의 앞도적인 캐미로 만들어진 < 스물다섯 스물하나 >입니다!

드라마 < 스물다섯 스물하나 >는 1998년도를 배경으로 고등학교 펜싱부의 대표인 나희도(김태리)와 고유림(보나)과 너무나도 잘생긴 UBS 스포츠기자 백이진(남주혁), 그리고 팡팡 터지는 매력의 소유자 문지웅(최현욱)과 지승완(이주명)까지 다섯 명의 캐릭터가 특히나 돋보이는 드라마 입니다.

사실 < 스물다섯 스물하나 >는 다섯명 뿐만 아니라 한 명 한 명 모든 캐릭터가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나 매력적이기 때문에 더더욱 이 드라마가 질리지 않고 끝까지 너무 재밌게 볼 수 있는 < 스물다섯 스물하나 >의 장점인거 같습니다.

드라마 < 스물다섯 스물하나 >는 드라마 속 나희도, 고유림, 백이진, 문지웅, 지승완까지 다섯 캐릭터 중 어느 캐릭터가 가장 매력있는지 여러 SNS에서 언급이 될 정도로 각각의 캐릭터의 개성이 정말 알찬 드라마 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오로지 캐릭터의 개성만으로는 드라마 < 스물다섯 스물하나 >가 이토록 사랑받을 수는 없겠죠.

개인적으로 캐릭터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움 속에 센스있는 연출과 특히 로맨스라는 장르의 매력을 너무나도 잘 살렸기 때문에 드라마 < 스물다섯 스물하나 >가 이정도까지 올라올 수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개성있는 연출과 캐릭터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낸 드라마 < 스물다섯 스물하나 >를 강력 추천드리고 드라마 속 대사와 함께 다음 드라마로 넘어가겠습니다!

 

 

 


열여덟, 우리는 서로의 이름을 처음 불렀다.
그리고 스물 하나, 우린 사랑을 했다
- 나희도 -

드라마 속 대사 중




 

# 그해 우리는

 

 

그 해 우리는

방송종료 good bye 웅연수♥

programs.sbs.co.kr

 

 

드라마 정보
제목 : 그해 우리는
개요 : 로맨스 / 한국 / 16부작
개봉 : 2021.12.06.
연출 : 김윤진, 이단
출연 : 최우식, 김다미, 김성철, 노정의, 박진주

 

 

# 그해 우리는

 

전봇대의 나도 이런 연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드는 사랑 듬뿍 로맨스 드라마 추천 그 두 번째!

 

따뜻함을 한가득 품고 우리들을 설레게 하는 최우식, 김다미, 김성철, 노정의, 박진주가 출연하는 드라마 < 그해 우리는 >입니다!

 

드라마 < 그해 우리는 >은 전교 1등과 전교 꼴지의 고등학교 생활을 카메라에 담는 방송이 있었는데, 그 방송에는 전교 1등인 우등생 국연수(김다미)와 매 수업시간마다 잠만 자는 학생 최웅(최우식)이 있습니다.

 

이 둘은 매일같이 서로 티격태격하며 서로를 놀리고 무시하며 방송을 이어나갔고 어느샌가 그 방송은 드라마 속 여러 매체에도 등장을 할 정도의 인기를 누볐습니다.

 

그리고 그 후 10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 각자의 생활을 하고 있는 국연수와 최웅을 비추며 드라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저는 이번 포스팅에 드라마 < 그해 우리는 >을 포함시킨데에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이어지는 자연스러운 연출과 연기력, 그리고 성인이 되어서 우연히 만나게 되는 국연수와 최웅의 스토리를 그리는 것, 그리고 그 이후의 스토리까지 너무나도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연출과 연기력이 너무 인상깊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드라마 속 머리 말리는 씬은 많은 분들의 국연수와 최웅의 캐미에 더더욱 로맨스라는 장르가 돋보이는 장면이였던거 같습니다!

 

따뜻함이 폭발하는 드라마 < 그해 우리는 >을 추천드리고 드라마 속 대사와 함께 다음 드라마로 넘어가겠습니다!

 

 

 


나 5반 국연수. 너 전교 몇 등이야?
- 국연수 -

드라마 속 대사 중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2/4/3 종영 | https://tv.jtbc.co.kr/weatherpeople

tv.jtbc.co.kr

 

 

드라마 정보
제목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개요 : 로맨스 / 한국 / 16부작
개봉 : 2022.02.12.
연출 : 차영훈(동백꽃 필 무렵, 함부로 애틋하게)
출연 : 박민영, 송강, 윤박, 유라, 이성욱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전봇대의 나도 이런 연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드는 사랑 듬뿍 로맨스 드라마 추천 그 마지막 세 번째!

 

드라마 < 동백꽃 필 무렵 >과 < 함부로 애틋하게 >를 연출한 차영훈과 박민영, 송강, 윤박, 유라, 이성욱이 출연하여 사내연애 로맨스의 로망을 꽃피어나게 하는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입니다!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은 말 그대로 기상청에 근무하는 진하경(박민영)과, 이시우(송강) 등의 사람들이 보여주는 기상청에서의 일과 사랑. 이 두 가지는 너무나도 개성있고 아름답고 조화롭게 보여주는 사내연애 로맨스 드라마 중 손에 꼽는 드라마 입니다.

 

특히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은 평범한 회사의 일상부터 어떤 사람을 어떠한 계기로든 알게되고 친해지고 연애하고 등의 내용을 아주 세밀하게 단계적으로 이어가는 부분이 참 매력적인 드라마 인거 같습니다.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의 자연스러운 연출과 배우들의 설렘 폭발 연기력은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번쩍 뜨게 하는데에 큰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하지만 번쩍 뜬 드라마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드라마 중 하나인데에는 이유가 있죠.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을 시청하시려는 분들은 무조건적으로 자연스럽고 쉽지만은 않는 드라마 스토리 중 특히 진하경과 이시우의 심경에 집중해서 보신다면 드라마를 시청하시는데 더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 <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을 강력 추천드리고 드라마 속 대사와 함께 오늘 드라마 추천, 리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어른답게, 나이스하게
- 이시우 -

드라마 속 대사 중

 

 

 

이상! 오늘은 나도 이런 연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사랑 듬뿍

로맨스 드라마 추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추천 드린 드라마들을 보시면서 기분 좋은 관람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뽜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

 

 

 

반응형